야간 투시경 소총 조준경 중에서 선택하는 방법 수원셔츠룸

열렬한 사냥꾼은 어둠을 성공의 주요 장애물로 삼아 취미를 만족시키기 위해 밤늦게까지 사냥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야간 투시경 소총 조준경 기사를 선택하는 방법 현대 과학과 기술을 통해 야간 광학의 많은 비밀이 밝혀졌고 그 결과 이러한 열렬한 사냥꾼이 선택할 수 있는 광범위한 야간 투시경 소총 조준경이 시장에 출시되었습니다.

이것은 어둠 속을 “볼” 수 있는 능력을 갖춘 단순한 소총 조준경입니다. 따라서 밤에도 소총과 기타 종류의 사냥용 총을 낮에 사냥하는 것처럼 거의 완벽에 가까운 정확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개인 용도에 적합한 유형의 야간 투시 소총 조준경을 선택해야 하며 이를 위한 단계가 있습니다.

가격 범위

우선, 특히 야간 광학 기술이 탑재된 소총 조준경은 상대적으로 비쌀 수 있으므로 가격대를 설정해야 합니다. 선택 범위는 배율, 수원셔츠룸  해상도 및 기타 기능에 따라 수백 달러에서 수천 달러까지 다양합니다. 대부분의 제품 및 서비스와 마찬가지로 야간 투시 소총 조준경에서도 비용을 지불한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해당 거리

그런 다음 사용 과정에서 야간 투시 소총 조준경이 커버할 거리를 결정해야 합니다. 원거리 사수라면 배율이 더 높은 소총 조준경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근거리 사수라면 저전력 스코프가 더 나은 선택입니다. 그러나 각각에는 특히 배율과 조명에 관한 장단점이 있습니다. 선택 범위를 좁힐 수 있도록 다른 것보다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대상 유형

그러나 수많은 야간 투시 소총 조준경 중에서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것은 거리뿐만이 아닙니다. 또한 조준경의 적절한 출력을 선택할 수 있도록 조준경에 있는 표적의 유형을 결정해야 합니다. 야간 광학 기술이 있거나 없는 스코프에는 다음과 같은 배율 일반 규칙이 적용됩니다.

• 다람쥐 4배 확대 • Varmints 4~12x• 밀집된 환경에서 큰 사냥감 1.5-4x 또는 2-7x• 비교적 개방된 넓은 개방 환경에서 큰 사냥감 3-9x 또는 2.5-10x에서 4-12x 또는 6-18x

사용시간